본문 바로가기

리뷰/패션뷰티

블루마운틴 우븐슈즈(01003CL) 구매 리뷰

 

 

 

 

 

안녕하세요~~ 예니입니다!!

 

요즘 날이 좀 많이 더운데..

 

그렇다고 발까지 더울 순 없죠?!

 

 

 

그래서 구매한 블루마운틴 우븐슈즈..ㅎ

 

구매하고 2주정도 신어본 리뷰입니다~

 

 

 

 

 

 

실험해보진 않았지만 방수가 되려나 모르겠네요...

 

박스 이미지는 물놀이때 신어도 가능할 것 같네요.

 

 

 

 

 

 

고민고민하다가 검은색 / 265 size로 샀어요.

 

발볼이 넓으신분들은 한 사이즈업 하면 더 좋을것 같아요.

 

저는 정사이즈 갔다가 발볼 때문에 너무 꽉 끼어서..

 

결국 270으로 교환했습니다ㅠ

 

 

 

 

 

 

저보다 팡팡이가 더 관심을 갖네요..ㅎㅎ

 

겉은 천 재질로 되어있고, 밑창은 고무에요.

 

 

 

 

 

 

처음 딱 들었을때 드는 생각은

 

"가볍다"

 

 

정말 가볍습니다..ㅎㅎ

 

끈없이 조이는것도 너무 편하구요ㅎㅎ

 

(뒷꿈치쪽을 당기면 늘어납니다~)

 

 

 

 

 

밑창은 그냥 뭐..

 

평범합니다.

 

 

미끄럼방지가 잘 되느냐!!

 

는 사실 잘 모르겠어요.

 

 

겉부분이 천이라 비오는날은 신고 싶지 않았어요.

 

 

 

 

 

발볼이 조금 터지려고 하네요?

 

제가 180 / 65키로 소유자인데..

 

 

발만 살이 조금 쪘네요..ㅎ

 

 

아무튼간 일주일 신어보니 정말 너무 편한 신발임은 확실합니다!!

 

단점은 페이크 삭스나 양말을 안신어야 하는데,

 

집에 페삭이 별로 없어서...안신자니 좀 찝찝하고....

 

 

특히나 인터넷 찾아보니

 

싸게사면 2만원 후반대로도 살 수 있더라구요??

 

 

저는 3만 얼마주고 샀는데..

 

이정도면 가성비 참 좋은 신발이라는 생각이 들어요ㅎㅎ

 

 

 

 

총평 : 가성비 좋은 신발^^

 

 

 

 

 

 

'리뷰 > 패션뷰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Self Nail Art 후기  (0) 2017.05.12
PURE C BRIGHTENING MASK 사용 후기  (0) 2017.05.07
로이드(LOYD) 귀걸이 14K LDFE2028G 착용 리뷰  (0) 2017.0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