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계좌통합관리 서비스를 이용한 숨은 돈 찾기~!!

 

 

 

 

 

안녕하세요~ 예니입니다!!

 

여러분은 본인의 계좌가 몇개나 있는지

 

그 계좌에 돈은 얼마나 있는지 아시나요??

 

 

저는 주거래 은행외에 다른 계좌는 몇개나 있는지

 

돈은 얼마나 있는지 전혀 모르겠더라구요..ㅎㅎ

 

별로 관심도 없었구요..

 

(돈이 없을거 뻔히 아니까...ㅋㅋ)

 

 

 

그러던 중 알게된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

 

어카운트인포(www.payinfo.or.kr)

 

 

 

 

 

이 곳에 들어가시면 본인인증 확인 절차를 거쳐서

 

본인의 은행별 계좌 및 잔고를 확인 할 수 있을뿐더러

 

해지 및 잔고 이체가 가능합니다!

 

 

 

 

 

 

 

사이트에 접속 -> 계좌통합관리 -> 계좌통합조회

 

 

 

 

 

 

 

인증은 알아서 해주세요..ㅎㅎ

 

공인인증서가 필수입니다!

 

 

 

 

 

인증절차가 끝나면 이렇게 은행별 계좌내역이 뜹니다~

 

저도 모르는 계좌들이 많네요..ㅋㅋ

 

아마 알바 할때마다 새로 만들어서 그런것 같아요..ㅎㅎㅎ

 

 

 

얼마나 있는지 한번볼까요??

 

 

 

농협 : 1702원

 

 

 

 

잔고는 본인의 계좌로 이체 신청하거나, 기부가 가능해요.

 

전 1700원도 아까운 심정이기 때문에 제 계좌로 이체했습니다.

 

 

 

국민은행 : 20,303원...!!!

 

 

개이득!!!!!핵이득!!!!!!!!!!!!

 

잔고에 이런 꽁돈이 있을줄이야ㅎㅎ

 

치킨 꽁돈으로 한번 더 먹을수 있게 되었습니다ㅎㅎㅎㅎ굿굿ㅎㅎ

 

바로 계좌이체 신청!

 

 

 

 

신한은행 : 200원

 

 

이쯤되면 저도 마음의 여유를 갖고,

 

노블리스 오블리주를 실천해야겠다고 마음 먹었습니다.

 

 

 

 

과감하게 기부를 선택!!!

 

큰 돈은 아니지만, 소외된 계층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마음이 중요한겁니다 기부는

 

 

 

 

기부완료!

 

 

 

자 이렇게 숨은 계좌로 용돈도 벌고, 기부도 하고~!!

 

꿩먹고 알먹고,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렸습니다ㅎㅎ

 

 

여러분도 어카운트인포 검색하셔서

 

숨은 돈 그리고 여유되신다면 기부도 함께 해보시는건 어떨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