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취준생하루

프로야구 4월18일 기아 vs KT 수원 위즈파크에 가다.

 

 

프로야구 4월18일 기아 vs KT 수원 위즈파크에 가다.

 

 

얼마전 친구가 야구장에 같이 가자고 연락이 왔어요~

 

취준생 문화생활 시켜주는 좋은 친구에요..ㅎㅎ

 

 

 

그런데 경기 당일..

 

엄청난비가...ㅠㅠ

 

우천취소 되는것은 아닐까 조마조마하며 출발 했습니다ㅠ

 

 

 

한참을 내리다가 놀랍게도 수원에 도착하니 비가 그쳤네요!!

 

가야나 말아야나 고민 끝에 갔는데...ㅎㅎ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 곳이 바로 KT의 홈구장 위즈파크!!

 

저번에 갔었던 고척돔도 좋았지만, 위즈파크도 멋지네요~~~!!

 

선거 시즌이라 대통령 후보들의 유세도 살짝 보입니다ㅎㅎ

 

 

 

 

 

 

 

 

이런 멋진 홈구장을 보유한 수원시와 KT구단은 행운아인 것 같습니다~

 

서울에서 원정오기가 쉽지는 않지만,

 

그래도 와보니 수원정도 거리는 와볼만한 것 같네요~

 

 

 

 

 

 

 

조금 이른 시간에 도착해서 그런지 매표소는 한산했어요~

 

덕분에 오래 기다리지 않고 입장했습니다!

 

만약에 매표소에 사람이 붐빈다면...!!!

 

 

 

 

 

 

 

매표소 근처에 무인 발권기가 설치되어 있으니 이용해 보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영화권 티켓 끊는것과 크게 다를바 없어요~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의 경기

 

KT WIZ vs KIA

 

 

 

현재 순위 1위와 2위가 싸우는 단두대 매치 입니다!

 

인상 좋은 박경수 선수가 경기후에도 웃을 수 있을까요~?

 

 

 

 

 

 

 

야구장 입장하는길~~~

 

 

앞에 계신분들은 사투리 쓰시면서 롯데팬이신것 같던데, KIA도 같이 응원하시더라구요~

 

 

저땐 몰랐는데 알고보니 제 지정석과 가까워서 자주 뵈었습니다..ㅎㅎ

 

 

 

 

 

 

 

입장하면 편의점을 비롯해서 먹을거리들이 엄청 많아요~

 

치킨, 음료, 분식...밖에서 사올수도 있지만,

 

 

빨리와서 간편하게 해결하기도 좋을것 같았어요~~

 

물론 저는 밖에서 황금 올리브 비비큐 치킨 샀습니다..

 

 

 

 

 

 

 

원정 KIA 응원석인 3루 게이트 입구!

 

친구가 영광 출신이라 저도 따라서 KIA를 응원했습니다~

 

LG의 적으로 만날때는 싫었지만,

 

막상 KIA를 응원해보니 강점이 정말 많은 팀이에요~~

 

 

 

 

 

 

 

 

너무 일찍온탓인지...비가와서 그런지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

 

 

날도 굉장히 추웠습니다ㅠ

 

 

 

 

 

 

 

몸을 푸는 기아 선수들...ㅎㅎ

 

버나디나 선수가 눈에 띄네요ㅎㅎ

 

제가 굉장히 좋아하는 선수에요~

 

 

 

오늘도 멋진 활약상 기대해 봐야겠습니다~

 

 

 

 

 

 

 

 

 

살짝 보이는 기아의 ACE 최형우 선수와 기아 응원단장이신 서한국 응원단장님!!

 

정말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오늘 고생이 많으셨습니다ㅠ

 

 

KT WIZ 마스코트 빅과 또리도 잘 보았습니다ㅎㅎ

 

넘나 귀엽다능...

 

 

 

 

 

그리고 야구장의 하이라이트...야구장의 꽃....!!!

 

 

 

 

 

 

 

 

바로 치어리더분들이시죠ㅎㅎ

 

사진에 보이는분은 김맑음님이에요~

 

맑은 이름만큼 외모도 너무 맑으셔서 기억에 남아요~~

 

 

 

 

대포들고 찍으시는분들 엄청 많았는데,

 

제 폰카도 봐주시고...영광입니다ㅠ

 

 

 

 

 

 

 

경기 시작과 함께 동시에 시작된 저의 먹방

 

자취생 + 취준생인 저에게 황금 올리브 비비큐는 좀처럼 먹을 수 없는 음식이기에...

 

 

관전보다 더 집중해서 먹었는데.. 친구에게 좀 미안하네요...

 

 

 

 

가장 중요한 이 날 경기의 승자는~~~??

 

 

 

 

 

 

KIA 타이거즈 5 : 0 KT WIZ

 

 

 

 

그라운드 홈런을 만들어낸 이명기님의 멋진 타격으로 앞서나간 KIA가 이겼습니다~!

 

항상 제가 응원하는 팀이 이겨서 기분이 좋네요..ㅎㅎ

 

 

엄청 추워서 고생하면서 보긴 했지만,

 

매우 재밌었네요~~~

 

 

 

 

 

취준생인 제게 이런 베품을 준 친구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해야겠어요...ㅎㅎㅎ

 

앞으로 두 팀 모두 승승장구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