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방

교촌치킨 허니콤보 먹방 리뷰 (feat. 레드디핑소스)

 

 

교촌치킨 허니콤보 먹방 리뷰 (feat. 레드디핑소스)

 

 

 

저는 치킨에는 두 문파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나는 교촌국에서 온 간장 베이스의 꿀조합 허니콤보파

 

또 하나는 비비큐국의 바삭바삭한 닭다리 황금 올리브 닭다리파

 

 

 

 

 그냥 개소리였구요,

 

 

 

 

 

 

 

교촌 허니콤보 입니다!!

 

레드디핑소스까지!!!

 

 

 

 

 

 

저 윤기 보이시나요..?

 

보기만해도 침이 고이네요..ㅎㅎ

 

참 곱습니다ㅎㅎ

 

 

 

 

 

 

레드디핑소스의 첫 맛은 "꽤 매운데??"

 

드는 생각과는 달리 왠지 모를 중독성이 있어서 계속 찍어먹게 됩니다.

 

 

전 찍먹이라 찍어먹는데 부어 먹어도 괜찮아요ㅎㅎ

 

 

 

 

 

 

이게 바로 교촌 허니콤보의 위엄..!!

 

간장 베이스의 달달함이 저 조그마한 닭다리에 가득 담겨

 

단짠단짠한 맛의 끝판왕이에요ㅎㅎ

 

 

많이 먹으면 조금 질리는 맛이긴한데..

 

 

며칠 안먹으면 또 생각나는 그런맛...!!!

 

 

 

 

 

 

 

 

이건 그냥 핵핵 존맛이라고 밖에는 표현이 안되요..ㅠㅠ

 

허니콤보에 레드디핑소스 조합은

 

신의 조합입니다..ㅎㅎ 진리진리

 

 

진리는 설리

 

 

 

 

 

인스타 다 뒤져봐도 치킨 먹는 사진은 없네요..

 

그래도 설리는 이쁩니다.

 

 

 

다들 교촌 허니콤보로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총평 : 돈이 아깝지 않은 맛 , 양도 생각보다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