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방

팔도 초계 비빔면 리뷰

 

 

팔도 초계 비빔면 리뷰

 

 

어느새 벌써 날이 더워지기 시작했어요~

 

더우면 새콤달콤한게 땡기시죠~??

 

 

요번에 팔도에서 "한정판"으로 새 비빔면을 출시했습니다~!!

 

초계 비빔면!!

 

바로 구매하여 집에서 끓여봤어요~~

 

 

 

 

여름 한정판이라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ㅎㅎ

 

 

 

 

기존 비빔면과 다른점은 바로 저 겨자소스에요~!!

 

설명에 "톡 쏘는맛" 이라고 적혀있는데, 과연 맛이 어떨까 궁금하네요ㅎㅎ

 

 

 

 

겨자향미유는 저처럼 무심한 사람들이라면

 

생각도 안하고 다 넣을것 같네요..ㅎㅎ

 

 

 

 

일단 후레이크를 삶아줍니다~

 

원래 비빔면에도 저렇게 건더기가 많았나요??

 

생각보다 푸짐하고 건더기도 커서 놀랬어요!!

 

 

 

 

 

 

면이 다 삶아지면 소스를 넣어 비벼줍니다~~

 

전 그냥 다 넣었어요 남김없이...

 

 

 

 

 

완성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맛있게 잘 찍던데...

 

전 정말 있는 그대로 나왔네요..ㅎㅎ

 

이게 현실이죠.

 

 

 

 

 

자 이제 시식입니다~

 

맛은 글세요..

 

 

기존 비빔면과 크게 다를바는 없지만,

 

확실하게 겨자향이 느껴져요.

 

 

향만 느껴지는 정도가 아니라 톡 쏘네요 확실히..!!

 

 

만약 겨자향 싫어하시는 분들은 조금만 넣어드세요~

 

아니면 그냥 기존 비빔면을 사드시면 될 듯 합니다...ㅎㅎ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올 여름은 한정판 붙은 초계 비빔면 자주 먹을것 같네요~~ㅎㅎ

 

 

 

 

총평 : 기존 비빔면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만족할 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