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방

비비큐 황금올리브 닭다리 리뷰

 

 

 

비비큐(BBQ) 황금올리브 닭다리

 

 

치킨..

 

여러 브랜드들이 있지만,

 

개인적으로 교촌 - 허니콤보

비비큐 - 황금올리브 닭다리

 

가장 좋아합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황금 올리브 닭다리 시식 후기 입니다ㅎ

 

 

 

배달완료!

 

비비큐는 하정우가 모델이군요.

배달 전화걸면 "안녕하세요~ 하정우입니다!" 하는데 놀랬네요..ㅋㅋ

 

 

다른 지점은 머스타드도 준다는데..

제가 사는곳은 (카드 주문이라 그런가?) 소스 하나..

하나는 돈내고 추가 주문해서 2개 받았어요.

 

 

 

 

 

개봉!!

 

 

 

 

 

닭다리 8개

 

아주 노릇노릇하게 맛있어 보이네요ㅎㅎ

 

어릴적 닭다리 먹고 싶었는데 많이 못먹어서

늘 치킨 시킬때 닭다리 위주로 시켜요..

 

사실 요즘도 많이 못먹습니다..ㅎㅎ

 

 

 

 

역시 진리의 닭다리!!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촉촉한게 맛있네요ㅎㅎ

 

 

 

 

 

저는 진성 찍먹이라서,

반반 안시키고 소스만 추가로 시킵니다..ㅎㅎ

 

 

 

 

먹방 끝..역시 닭은 진리의 1인 1닭...ㅎㅎ

잘 먹었습니다~

 

 

 

총평 : 여럿이 먹기엔 아쉬운 양

혼자 먹기엔 양도 맛도 딱 좋음

자취생에게 추천!!

 

 

 (Click) 맥시카나 양념반 후라이드반 리뷰 

(Click) 비비큐 황금올리브 닭다리 리뷰

(Click) 버거킹 리치테이스트 콰트로치즈 스테이크버거 세트 리뷰
(Click) 맛짬뽕 리뷰
(Click) 피코크 의정부 부대찌개 리뷰   
(Click) 도미노피자 브레이즈드 포크 시식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