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방

이마트 피코크 의정부 부대찌개 리뷰

 

 

 

피코크 의정부 부대찌개 리뷰

 

 

안녕하세요.

요즘같이 꽃샘 추위로 추운날 가장 땡기는 음식 중 하나가 바로 부대찌개 입니다ㅎㅎ

 

그래서 얼마 전 이마트에서 사온 부대찌개 리뷰입니다.

 

 

먼저 피코크란?

피코크는 이마트 자체 브랜드로서 가격 경쟁력 우위를 점하기 위하여 탄생한 브랜드입니다.

 

'노브랜드'와 함께 이마트 쌍두마차로 널리 사랑받고 있습니다.

가성비가 좋아서 저도 자주 애용합니다..ㅎ

 

 

 

 

2~3인분임에도 불구하고 4800원 수준으로 매우 저렴합니다.

저처럼 가난한 자취생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네요..ㅎㅎ

(물 보충해서 이틀 이상 먹는것 같네요)

 

 

 

4800원이라고는 믿을 수 없을만큼 크기도 크고,

안에 내용물을 얼핏봐도 꽤 튼실해 보이네요.

 

 

 

간단한 조리법

결론은 물넣고 끓이면 됩니다.

 

 

 

< 내 용 물 >

 

전용소스 + 햄고기 + 파,양파 + 떡 + 라면 + 소시지,스팸 + 종가집 김치 + 치즈

 

 

맛이 없을래야 없을수가 없는 조합이네요..

가성비 킹...!!

 

 

 

조리 中...

 

넘나 맛있어보이네요ㅎㅎ

 

저같은 남자 자취생들도 쉽게 만들 수 있어요.

 

 

 

 

조리 후 치즈를 올려서 찍어보았습니다ㅎㅎ

 

자취생 필수품 만두랑 스팸도 더 넣었어요~~

 

꽤 그럴듯해 보이네요..ㅎㅎㅎ

 

(밥도 노브랜드ㅋㅋ)

 

 

 

 

근접샷

 

제가 만들었지만, 꽤 맛있어 보입니다.

 

 

 

 

먹방완료

 

가성비킹 핵존맛이네요..ㅎㅎ

 

자취생으로서 매일 백반집가서 5천원씩 쓰는것도 꽤 부담스러운데,

이마트에서 요거 하나면 최소 2~3끼는 먹을 수 있어요.

 

정말 맛있습니다ㅎㅎ

 

 

 

 

 

총평 : 가성비 킹 + 핵존맛 추천

 

 

 

 

 

 

 (Click) 맥시카나 양념반 후라이드반 리뷰 

(Click) 비비큐 황금올리브 닭다리 리뷰

(Click) 버거킹 리치테이스트 콰트로치즈 스테이크버거 세트 리뷰
(Click) 맛짬뽕 리뷰
(Click) 피코크 의정부 부대찌개 리뷰   
(Click) 도미노피자 브레이즈드 포크 시식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