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방

맥시카나 양념반 후라이드반 리뷰

 

 

맥시카나 양념반 후라이드반 리뷰

 

 

 

오늘은 아이유가 일주일에 두번 시켜 먹는다는 치킨

 

맥시카나 치킨 입니다!

 

 

 

 

주문이 밀려서 한시간정도 기다린것 같네요.

 

오래 기다린만큼 기대가 더 큽니다!!

 

 

 

 

제가 주로 시켜먹는 치킨은 교촌/BBQ 인데,

 

오늘 아이유 컴백 기사를 보니 갑자기 맥시카나가 땡기더라구요.

 

맥시카나는 시장 통닭 보다 고급지면서 프리미엄 통닭과 다른 투박함이 있어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양이 생각보다 좀 적은듯한 느낌..

 

그래도 비쥬얼은 참 좋습니다!

 

 

 

 

 

맛이 담백해요!

 

개인적으로는 비비큐처럼 한 입 베어 물었을 때 기름기 좔좔 흐르는걸 더 선호하지만,

 

맥시카나는 담백하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맛이에요.

 

튀김도 매우 크리스피한 느낌보다는 살짝 바삭한 느낌으로,

 

어르신들 입맛에 더 맛지 않을까 싶어요~

 

 

 

 

딸려오는 머스타드 소스 + 후라이드 조합이 정말 맛있더라구요ㅎㅎ

 

 

 

 

결국 다 먹었습니다~!!

 

(조금 더럽게 먹은것 같네요..)

 

 

 

 

총평 : 가끔 생각날때 먹으면 좋은맛 // 어른들과 함께 먹기 좋은맛

치킨은 비비큐가 쩝니다.

 

 

 

 

(Click) 동탄 핸드 스테이크 도시락 리뷰

(Click) 맥시카나 양념반 후라이드반 리뷰 

(Click) 비비큐 황금올리브 닭다리 리뷰

(Click) 버거킹 리치테이스트 콰트로치즈 스테이크버거 세트 리뷰
(Click) 맛짬뽕 리뷰
(Click) 피코크 의정부 부대찌개 리뷰   
(Click) 도미노피자 브레이즈드 포크 시식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