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방

버거킹 리치테이스트 콰트로치즈스테이크버거세트 리뷰

 

 

 

 

버거킹 리치테이스트 콰트로치즈 스테이크버거 세트 리뷰

(feat. 골드치킨프라이)

 

 

오늘은 조금 고급진 햄버거를 먹어볼까 합니다.

 

이름부터 어마어마한 '리치테이스트 콰트로치즈 스테이크버거'

 

뭔지 모르겠지만, 무조건 맛있을듯한 이름이네요..ㅎㅎ

 

 

 

 

 

 

세트가 무려 9300원..

 

저같은 자취생은 한달에 한번 먹을 수 있는 가격이네요...

큰 맘 먹고 질렀습니다ㅎㅎ

 

 

 

 

 

큰 돈 쓰는만큼 딜리버리로 시켜 먹었어요~

배달완료~!!

 

 

 

 

< 세트 구성품 >

콜라2잔 , 버거2, 골드치킨프라이(1000원 추가) , 감자튀김2, 소스(케찹,잠발라야 소스)

 

 

 

 

잠발라야소스..이름부터 뭔가 특이하네요.

계란,우유,메밀,땅콜,대두,밀,고등어,게....엄청 많이 들어갔는데 맛은 음..비슷한 맛이 뭐가 있더라??

오묘한 맛..

 

 

 

 

골드치킨프라이!!!

 

그냥 치킨너겟 같은 맛이에요.

 

딱히 특별한 맛은 아니었어요.

 

 

그러나 행사기간이라 1000원에 저정도면 가성비 갑이네요ㅎㅎ

 

 

 

 

그리고

 

 

 

 

 

 

 

이것이 바로 리치테이스트 콰트로치즈 스테이크버거....!!

 

모양이 너무 안이쁜데, 안에 정말 푸짐하게 들어서 맛있네요!

 

역시 햄버거는 버거킹..ㅎㅎ

 

 

 

 

 

핵존맛

 

버거 하나로도 정말 배불러요~~

 

다들 꼭꼭 드셔보시길..ㅎㅎ

 

 

 

 

총평 : 가격이 좀 많이비쌈(수제버거급)

그러나 존맛탱!!!

 

 

 

 (Click) 맥시카나 양념반 후라이드반 리뷰 

(Click) 비비큐 황금올리브 닭다리 리뷰

(Click) 버거킹 리치테이스트 콰트로치즈 스테이크버거 세트 리뷰
(Click) 맛짬뽕 리뷰
(Click) 피코크 의정부 부대찌개 리뷰   
(Click) 도미노피자 브레이즈드 포크 시식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