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방

도미노피자 브레이즈드 포크 리뷰

 

 

 

도미노피자 브레이즈드 포크 시식 후기

 

 

 

요번에 새롭게 출시했다는 도미노피자 브레이즈드 포크..

 

이름이 어렵다..

 

 

 

브레이즈드란?

 

브레이즈드

[ Braised ]

 

식품을 뜨거운 기름에 약간 익힌 후 Braising Pan에 물이나 Stock을 넣고 뚜껑을 덮어 완전히 익을 때까지 직접 열()로 서서히 조리한다. 이때 식품의 표면이 마르지 않도록 국물을 계속하여 발라준다. 생선을 조리할 때에는 백 포도주를 약간 넣기도 한다.

[네이버 지식백과] 브레이즈드 [Braised] (호텔용어사전, 2008. 2. 20., 백산출판사)

 

 

음..그냥 오븐에 넣어서 만들었을것 같은데..

 

 

 

일단 주문!!

 

 

 

사실 저는..

 

포테이토만 먹는 포테이토 덕후...

 

 

과연 브레이즈드 포크는..?

 

 

박보검...잘생겼네요...

닮았다는 소리 가끔 듣습니다...

 

센스있게 어니언 소스 두개나 줬네요.

 

 

 

 

\

 

토핑위에 뿌려진 치즈가 꽤 맛있어 보이는군요.

 

과연 맛은 어떠할런지

 

 

 

<확대 CUT>

 

저 볼록 튀어나온것은 방울 토마토 입니다.

 

방울 토마토 위에 치즈 토핑

 

 

 

 

그럼 시식 시작~!!!

 

손이 참 곱네요.

 

 

 

다 먹었습니다...

 

 

총평 : 고기+치즈맛이 많이남, 치즈덕후에게 추천

 

치즈 안좋아하면 몇개 먹다가 물림

 

피자는 역시 포테이토

 

 

 

 (Click) 맥시카나 양념반 후라이드반 리뷰 

(Click) 비비큐 황금올리브 닭다리 리뷰

(Click) 버거킹 리치테이스트 콰트로치즈 스테이크버거 세트 리뷰
(Click) 맛짬뽕 리뷰
(Click) 피코크 의정부 부대찌개 리뷰   
(Click) 도미노피자 브레이즈드 포크 시식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