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잡다한것

신한 러브카드(신용카드) 발급 리뷰

 

 

 

 

 

안녕하세요~ 예니입니다!!

 

지금은 현대 사회의 발전과 과학 기술의 발달로 인한

 

지식 홍수의 시대죠?

 

 

그래서 저처럼 돈 한푼없는 백수도 할 수 있는 재테크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어려울것 하나 없어요.

 

그냥 신용카드 하나 발급받으면 되거든요.

 

발급만 받으면 설계사가 10만원정도 입금해줍니다.

 

(물론 약6~7개월간 10만원 이상 쓰는 조건으로..)

 

 

 

그런데 이 신용카드..

 

과연 아무나 발급해주는걸까요??

 

 

절대 그렇지 않아요.

 

 

4대 보험에 가입된 직장에서 일정기간 보험료를 납입해야

 

만들수 있는데요..ㅎㅎ

 

 

 

저는 여자친구가 신용카드 필요하다고해서

 

만들어주고 돈은 제가 챙겼습니다ㅎㅎ

 

 

 

 

 

 

 

제가 생각해도 조금 노답인데..

 

먹고 살려면 여자친구 하나 등치는건 우스워요ㅎㅎ

 

 

 

그럼 요번에 발급한 신용카드

 

신한 러브카드에 대해 알아봅시다.

 

 

 

 

 

 

제가 발급받은 이 신한 러브 카드는 신용카드 / 체크카드로 나뉘어 있는데요.

 

 

 

 

 

글세요...전달에 돈을 많이 써야 할인한도도 늘어나고...

 

위에 혜택이 엄청 많은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 쓸만한 혜택이 뭐가 있는지

 

잘 모르겠네요..ㅎㅎ

 

 

 

 

카드 혜택은 잘 모르겠고,

 

그냥 발급받아서 재테크하시길 바랍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