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잡다한것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신청 및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예니입니다!!

 

최근 각종 혜택이 넘치는 카드 광고 때문에

 

어떤 카드를 만들면 좋을까 고민하셨던분들 많으시죠~?

 

 

 

저 또한 많은 고민을 했었는데,

 

요번에는 이런저런 혜택 제외하고

 

깔끔하게 사용하는 금액의 1% 를

 

네이버페이 적립금으로 받을 수 있는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카드를 만드려면 당연히 통장이 있어야겠죠?

 

1금융권 통장을 가진 대부분의 사람들은 쉽게 만들 수 있지만

 

저는 새마을금고가 주거래 은행이었기 때문에..ㅠㅠ

 

신한은행에 방문하여 직접 새통장을 개설하였습니다..

 

 

 

물론 신한은행에서 저같은 백수는

 

그냥 개설해줄수 없다하여 한도제한계좌로 만들어주더라구요ㅋㅋ

 

그렇게 힘들게 만든 저의 통장..ㅠ

 

 

 

 

 

 

 

 

직업이 없으면 통장도 만들기 힘든 시대가 올줄이야...

 

중고딩때 은행에서 그냥 만들던때가 엊그제 같은데....

 

나중에 취직해서 꼭 한도제한 풀기로 결심하고!

 

 

 

네이버에서 계좌 등록 후 카드 신청을 했습니다!

 

카드신청(https://pay.naver.com/send/p/card/apply)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네이버페이 신용카드도 나왔답니다!

 

 

체크카드는 사용금액의 1% (한도100만원)

 

즉 한달 최대 1만원 적립이 최대였는데,

 

 

신용카드는 사용금액의 1% (한도없음)

 

으로 적립이 된다고 하네요.

 

 

 

그러나 연회비 3만원..의 압박으로 뭇매를 맞고 있어요ㅎㅎ

 

추후 행보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체크카드만해도 충분할 것 같아요ㅎㅎ

 

 

 

신청서 작성이 끝나면 약 2~3일내로

 

카드를 직접 수령받을 수 있어요.

 

(온라인 전용 카드이기 때문에 오프라인에서는 못만듭니다)

 

 

 

 

 

 

 

 

도착한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아주 심플한게 마음에들어요~!!

 

저는 후불식 교통카드 기능도 넣었어요~

 

 

 

 

 

 

 

그럼 적립금이 얼마나 쌓이는지

 

직접 확인해 봐야겠죠~?

 

 

 

 

 

 

 

요런식으로 사용금액과 적립금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7천원이면 벌써 70만원 쓴거 아니냐구요?!

 

 

그럴리가요..원래 6천원 넘게 있었습니다ㅋㅋㅋ

 

 

그렇다면 이 적립금 어느곳에 유용하게 쓸 수 있을까요~~?

 

사용처를 검색해보시면,

 

 

 

 

 

 

 

쓸곳은 얼마든지 있으니,

 

열심히 모으시면 될 것 같아요ㅎㅎ

 

나름대로 쏠쏠하게 잘 모이는편이니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로 부자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