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전자IT

오락실 게임기 구매 리뷰

 

 

 

오락실 게임기 구매 리뷰

 

 

 

 

어릴적 학교 문방구 앞에서 게임하던 기억 다들 있으시죠?

 

최근 그 때 유행하던 오락실 게임기가 가정용으로 나와서 인기를 끌고 있네요~

 

 

추억 & 인테리어 & 재미

 

를 모두 갖춘 오락실 게임기..ㅎㅎ

 

 

 

하지만 가격은 생각보다 비싸다는거...

 

저는 인터넷에서 40만원주고 구입했어요.

 

 

 

 

 

 

구매 확정 후 업체에서 먼저 사용 test를 거쳐서 보내 주시네요. 

 

포장도 완전 꼼꼼~

 

 

 

 

 

 

택배도착!!

 

뾱뾱이를 엄청 많이 붙여주셔서 안전하게 배송이 되었네요ㅎㅎ

 

경비실에서 받아왔는데, 성인 남성 기준으로 충분히 혼자서 들 수 있어요.

 

(힘 좋은 여성도 가능)

 

 

 

 

추억에 잠겨 바로 실행한 게임은 "KOF97"

 

집 앞 오락실 200원 들고가면 이걸로 한시간은 했었던 것 같네요..ㅎㅎ

 

오랜만에 했는데도 아직 실력이 살아 있더라구요.

 

집에 놀러온 친구들 압살했습니다.

 

 

 

 

게임도 엄청 많아요~ 한 400여가지..

 

저는 월광보합3으로 샀는데, 요즘엔 4까지 나왔더라구요.

 

숫자가 높을수록 최신버전이고, 더 다양한 게임이 있으니 기왕이면 가장 최신버전을 추천 드립니다ㅎㅎ

 

사실 월광보합3정도만 되도, 어지간한 게임은 다 있어요ㅎㅎ

 

 

그리고 300 ~ 400개 게임이 있긴하지만 사실 중복되는게 생각보다 많아요..

 

진짜 처음보는 허접한 게임들도 많고..실제로 할만한건 100여가지라고 보면 되겠네요.

 

 

 

 

 

돈낭비라며 반대했던 여자친구..

 

자기가 더 재밌어하네요..ㅎㅎ

 

 

 

어릴적 오락실에서 좀 놀았나봅니다..ㅎㅎ

 

이것저것 아는 게임이 많더라구요...ㅎㅎㅎ

 

 

 

 

인터넷 찾아보면 오락실 게임기 종류 (디자인) , 옵션 (코인기,화면조정) , 게임ver 등

 

엄청 여러가지 있는데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다 거기서 거기인것 같아요.

 

 

비싸고 좋은것 사나, 투박하고 게임 적게 있는것 사나 만족도는 비슷하다고 봐요.

 

오히려 이런 게임기는 추억으로 하는 맛이 있어서 깔끔하고 이쁘면 더 이상하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정말 중요한건

 

거짓말처럼 한달 안에 플레이 횟수가 0 에 무한 수렴하게 됩니다...

 

 

추억으로 하는게 하루 한두판정도..

 

친구라도 놀러오면 접대용으로 또 두세판...

 

 

아무래도 예전 게임이다보니, 지금보면 뭔가 허접하고 재미가 없더라구요.

 

금방 질립니다..ㅠ

 

 

 

인테리어용이나 진짜 옛날 생각나고, 고전 게임 좋아하시는분들이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총평 : 추억은 오락실에 두고, 집에서는 PS4를 해라

 

 

 

(Click) 에코 디자인 스탠드 옷걸이 리뷰

(Click) 일본 아이디어 상품 구매 리뷰

(Click) 인테리어로 좋은 집게형 스탠드 SS-8900R 리뷰

(Click) 오아 무드 가습기 리뷰

(Click) 노래방 마이크(리본스 MICHEEK Q9)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