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전자IT

프롬비 휴대용 선풍기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예니입니다!

 

날씨가 제법 더워졌어요.

 

 

더위를 해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에어컨!!

 

이지만 저같은 취준생에게 에어컨은 사치에요..

 

 

그래서 저렴한 가격으로 손쉽게 더위를 이겨내기 위해!!

 

휴대용 선풍기를 샀습니다ㅎㅎ

 

 

 

 

 

 

이것은 무려 Kc 마크를 인증한 국산 제품으로!!

 

배터리도 우리나라 최고 기업 삼성SDI 에서 만든 배터리를 사용한다고 합니다ㅎㅎ

 

(돈받고 쓰는거 아닙니다...삼성 좋잖아요ㅎㅎㅎ)

 

 

 

 

 

 

개봉하면 간단하게 본체 + 충전 케이블 + 고정 지지대

 

 

요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선풍기 고개를 살짝 돌리면 요렇게 충전이 가능한 port가 있어서

 

케이블 연결하여 충전하면 됩니다~ (USB형식이에요)

 

 

1회 충전 약 3시간쯤하면 사용시간은 9~10시간정도 사용하는것 같아요.

 

사용하면서 조금씩 줄어들긴 하겠지만 아주 양호한 수준이네요~

 

 

 

 

 

 

 

고정 지지대를 설치하면

 

 

 

 

 

 

이런식으로 고정해서 사용 할 수 있어요~

 

탁상용 선풍기로 쓰기에 정말 좋아요!!

 

 

생각보다 소음은 조금 있는편이라 도서관 같은곳에서 사용은 좀 어려울듯 싶구요..ㅎ

 

집이나 카페 같은곳에서는 정말 유용하게 쓰일 것 같아요~

 

 

 

 

 

 

 

짱짱 시원합니다~~

 

전원 버튼 1번 - 미풍

 

2번 - 중풍

 

3번 - 강풍

 

 

으로 바람세기도 조절이 가능하고,

 

선풍기 목도 180도까지 조정이 가능합니다~

 

 

 

제일 중요한 가격은 23000원정도에 팔고있네요..ㅎㅎ

 

저는 할인받아서 2만원에 샀습니다ㅎㅎ

 

 

 

야외 활동이 많으신분들이라면 정말 유용하게 사용가능 할 것 같아요~~~

 

저처럼 에어컨 요금 감당 불가능 하신분들에게도 추천입니다ㅋㅋ

 

 

 

 

 

총평 : 야외 활동이 많고, 남 시선 신경안쓴다 -> 구매

쪽팔린다 -> 비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