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애견

쏘아베 애견 구름방석 (마약방석) 리뷰

 

 

 

쏘아베 애견 구름방석 (마약방석) 리뷰

 

 

우리집 반려견 팡팡이!!

 

항상 팡팡팡 뛰어다니는 우리 팡팡이를 위한 방석이 하나 있었음 좋겠다!!!

 

 

생각을 갖고 있을즈음 친구에게 추천받은 구름방석!!

 

인터넷에서는 마약방석으로 통하더라구요ㅎㅎ

 

 

 

 

 

 

 

 

바로 요놈인데요!!

 

 

 

 

 

 

 

그냥봐도 아주 도톰해 보이네요~

 

가운데 하트도 너무 귀엽습니다ㅎㅎ

 

 

 

 

 

 

 

 

가운데 방석 부분은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저 부분만 따로 세탁이 용이해서 아주 좋을것 같아요~~

 

 

 

 

그런데 이 방석..

 

팡팡이가 좋아할까요...?!?

 

 

 

 

 

 

 

 

 

 

강제로 올려놨더니, 이게 뭐지하는 표정이네요..ㅎㅎ

 

 

 

그런데 그 순간...!!

 

 

 

 

 

 

 

마약 방석의 효과인지...

 

김팡팡은(는) 하품을 시전했다!!

 

마약방석의 효과는 대단했다!!!

 

 

 

 

 

 

 

이제 아에 대놓고 드러누웠습니다ㅎㅎ

 

항상 궁금한건데 강아지들은 왜 이렇게 주인만 쳐다보고 있을까요..ㅎㅎㅎ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먹을거 주려고 하나 싶어서 그런다네요...ㅎㅎ

 

 

 

 

 

우리 이쁜 팡팡이

 

팡팡이에게 좋은 보금자리가 되었음 좋겠네요~

 

 

 

 

 

우리 새침데기 팡팡이...ㅎㅎ

 

 

마약방석... 애견인의 필수품이 될 것 같습니다~!!

 

 

 

 

 

 

총평 : 강아지가 매우 좋아함!!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