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애견

강아지 사진을 이용해 반려견 쿠션만들기

 

 

강아지 사진을 이용해 반려견 쿠션만들기

 

 

안녕하세요~ 예니입니다!!

 

오늘은 웹서핑 중 강아지 사진을 보내면,

 

쿠션을 만들어준다는 사이트를 보고

 

우리집 귀염둥이 팡팡이 쿠션을 주문했어요!!

 

(물론 돈 내야해요..지원받고 쓰는 글 아닙니다)

 

 

 

 

 

 

 

 

요렇게 정성스레 포장하여 배송해주셨네요ㅎㅎ

 

두근두근 기대됩니다.

 

귀여운 팡팡이를 어떻게 만들어주셨을지..ㅋ

 

 

 

 

 

 

 

 

이 사진이 제가 의뢰한 사진이에요.

 

 

 

 

 

 

 

 

 

그리고 이것이 제작된 쿠션..ㅎ

 

귀엽죠?ㅎㅎ

 

 

 

 

 

 

 

 

이건 뭥미..?

 

 

녀석.. 크게 마음에 들지는 않은가봅니다...ㅎㅎㅎ

 

 

아무튼간 세상 참 좋아졌다는 생각이듭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