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전자IT

[잡템] 스마트 LED 수온 링크 구매 후기

 

[ 스마트 LED 수온 링크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할 아이템은 스마트 LED 수온 링크입니다!

 

예~전에 웹서핑하다가 아이디어 상품으로 봤던 제품인데,

 

구매하게 됐어요!!

 

 

 

 

 

 

 

간단하게 소개하자면

 

제품명 그대로 LED 표시판에 사용중인 물의 온도가 표시되는 제품이에요!

 

제일 좋은것은 따로 배터리가 필요없음!

 

 

위치에너지를 운동에너지로 바꿔 동력으로 쓰기 때문이죠ㅎㅎ

 

이정돈 다들 아시죠?

 

 

 

 

 

 

 

 

 

 

내용물은 아주 심플하게

 

본체만 들어있어요.

 

본체만체...

 

 

 

 

 

 

 

 

 

 

 

설명서가 영어로 적혀있긴 하지만,

 

그림만봐도 어느정도 이해가 가네요ㅎㅎ

 

 

 

 

 

 

 

 

 

 

 

WaterProof gasket 을 본체 Screw nut 에 넣어줍니다.

 

 

 

 

 

 

 

 

 

 

 

기존에 달려있던 샤워 호스를 빼고,

 

바로 꽂으시면 됩니다!!

 

 

아주 간단하죠?

 

 

 

 

 

 

 

 

 

 

뜨거운물 <-> 차가운물 왔다리 갔다리하면서

 

온도가 맞나 확인해보는데,

 

찬물은 13.5도 뜨거운 물은 40도 이상 올라가네요~

 

나름 신기해요..ㅋㅋ

 

 

 

 

 

 

 

앞으로는 샤워하면서

 

제 몸이 좋아하는 물의 온도를 딱 맞춰서 샤워 할 수 있겠네요ㅎㅎ

 

 

 

이런 아이디어 좋은 가성비 아이템들이 많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 이 제품은 제가 직접 구매하여 작성하는 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