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자취한끼

자취생의 아침식사..스팸편

 

 

자취생의 아침식사

- 스팸 -

 

 

4월12일 아침.

 

간밤에 잠을 설쳤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전혀 못잤어요.

 

 

취준생은 낮보다 밤이 더 힘든것 같네요...

 

 

아무리 등골 브레이커 취준생이라도 밥은 먹어야 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정한 오늘 아침 메뉴는...

 

 

 

스팸..!!

 

너로 정했다~!!

 

 

 

 

사실 집에 뭔가 많기는한데..

 

많기만 합니다..

 

 

 

 

 

 

 

각종 조미료..김...소스..스팸...라면....햇반..

 

정말 누가봐도 자취생의 부엌이 아닌가 싶네요... 

 

 

 

 

 

 

나름의 간식거리들...

 

이라고 써놓고 먹을만한게 없어서 안먹고 있네요.

 

 

 

 

 

자 이제 스팸을 구워볼까요?

 

 

 

 

정확하게 10등분 했습니다.

 

자취 경력과 요리 실력이 비례하는건 아니지만..

 

뭔가 늘고 있는것 같다는 생각은 듭니다.

 

 

 

 

 

자 이제 달군 후라이팬에 올리면?

 

 

 

 

 

 

꽤 그럴싸하죠..?ㅎㅎ

 

 

여기에 스팸과 케찹을 더하면~~

 

 

 

 

요게 바로 오늘의 제 아침 식사 입니다ㅎㅎ

 

마침 김치가 다 떨어져서...

 

조촐하네요....ㅎㅎㅎ

 

(원래 저렇게까지 불쌍하게 먹는건 아닙니다..)

 

 

 

 

스팸 + 밥의 조합은 신의 조합인 것 같아요ㅎㅎ

 

보시는분들도 오늘 식사는 스팸 한번 드셔보시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