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자취한끼

자취생의 이삭토스트 집에서 만들어먹기!!

 

 

 

 

 

 

안녕하세요~ 예니입니다!

 

오늘은 집에서 직접 이삭토스트를 만들어 봤어요~

 

 

고등학교때 학교앞에서 존맛탱이라며 사먹던게

 

엊그제 같은데 제가 벌써 서른입니다..ㅎㅎ

 

 

그때는 대학가려고 공부했는데,

 

지금은 취직하려고 공부하고 있으니..

 

크게 달라진건 없네요...ㅎㅎㅎ

 

 

 

일단 이삭토스트하면 키위소스가 제일 중요하죠!

 

요거 어떻게 만드나 인터넷 찾아봤더니,

 

완전 똑같은진 모르겠으나 비슷하게 만드는 레시피가 있더라구요~

 

 

 

 

 

 

 

 

시중에서 파는 키위소스에 + 마요네즈 + 설탕 한스푼이에요~

 

기호에 따라 양은 조절하시면 됩니다ㅎㅎ

 

 

 

 

소스 완성 비쥬얼

 

 

 

그리고 본격적인 토스트를 위한 재료!

 

<식빵 / 치즈 / 베이컨 / 슬라이스햄 / 버터 / 계란 >

 

이정도는 필수로 있어야 맛있는 토스트를 만들 수 있어요ㅎㅎ

 

 

 

 

 

저는 이마트에서 다 노브랜드로 구매했습니다~

 

시중 브랜드 제품이 비해 최소 1000원 이상은 싼편이니...안살수가 없어요ㅎㅎ

 

 

 

 

 

 

 

식빵부터 햄 , 베이컨 , 계란까지 모조리 구워주세요~

 

재료만 있으면 금방 만들긴 하는데.. 생각보다 손이 많이 가더라구요ㅎㅎ

 

 

 

 

 

이삭토스트하면 양배추를 빼놓을 수 없어서

 

시중에서 잘라서 파는게 있어 구매했습니다ㅎㅎ

 

 

요즘은 채소가 다 손질해서 나와서 정말 편하네요~

 

 

그리고

 

 

 

완성!!

 

 

 

 

 

 

헑헑...비쥬얼만봐도 존맛탱으로 보이죠??

 

 

 

 

 

제가 만든 햄치즈베이컨 토스트!

이삭토스트보다 더 맛있어요!!!

 

 

라고 자신있게 말은 못하겠지만 정말 맛있어요~

 

제가 원하는 재료를 듬뿍 넣어먹으니 더 좋네요ㅎㅎ 

 

 

토스트라는게 재료를 후라이팬에 달궈 먹기만하면 되니,

 

자취생 요리로는 꽤 괜찮은것 같습니다~

 

 

하나 먹으면 꽤 든든하기도 하구요!

 

 

오늘 토스트가 땡기신다면

 

한번 도전해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