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방

콘치즈 에그 머핀 & 애플파이 먹방 리뷰

 

 

콘치즈 에그 머핀 & 애플파이 먹방 리뷰

 

 

 

안녕하세요~ 예니입니다!

 

요즘들어 각 메이커마다 엄청나게 많은 신제품이 나오고 있는거 아시나요?!

 

맥도날드 역시 맥모닝과 스낵제품 하나가 신제품으로 나왔다하여,

 

아침부터 부지런히 다녀왔습니다~

 

 

 

맥모닝은 오전에만 팔기 때문에 저같은 백수가 먹기 힘든 제품 중 하나죠.

 

근데 신제품이 뭐냐구요?

 

 

바로 요 제품들!!

 

 

 

 

 

<콘치즈 에그 머핀>

 

 

 

<애플 파이>

 

 

 

사진상으로 보면 굉장히 맛있어 보이네요!

 

가난과 싸우는 저지만 큰맘먹고 두개 다 질렀습니다ㅎㅎ

 

 

 

 

 

 

 

짜잔~ 무려 세트 2인분!!

 

애플파이도 두개!!

 

 

둘이 먹은거 아니냐구요??

 

 

그럴리가!!!

 

 저는 늘 2인분을 혼자 먹습니다.

 

 

 

 

 

 

 

 

먼저 콘치즈 에그머핀!

 

음..맛은 솔직히 좀 밍밍해요.

 

원래 맥모닝 제품들을 다 안좋아하긴 하는데...

 

 

비쥬얼에 비해 짜거나 달거나 그런게 없으니,

 

그냥 좀 심심한맛이랄까..

 

그래도 분명 좋아하시는분들은 좋아하실거라 생각합니다ㅎㅎ

 

제 기준으로는 두번 사먹진 않을것 같아요.

 

 

 

 

 

 

 

 

 

 

두번째는 애플파이!!

 

애플파이는 주문하면 바로 만들어서 주시더라구요.

 

늘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포장해서 집에왔는데도 엄청 따뜻했어요ㅎㅎ

 

바삭바삭 노릇노릇하게 잘 튀겨진 애플파이

 

포장 또한 굿!!

 

 

 

 

 

 

 

맛은 시나몬 맛이 나요.

 

달달하면서도 살짝 쓴맛이 감도는 시나몬 특유의 맛 + 바삭바삭한 겉옷으로

 

무난하게 누구나 좋아할만한 맛이에요ㅎㅎ

 

겨울이면 가끔씩 사먹을것 같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