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방

동탄 고요남 먹방 리뷰

 

 

 

 

동탄 고요남 먹방 리뷰

 

 

 

님들!!!

 

"고요남"이 뭔지 아시나요??

 

무려 고기요리하는남자...ㅎ

 

 

요즘 핫한 고깃집 고요남이 동탄에도 생겼어요!

 

 

 

 

 

 

북광장에 위치해 있어요~

 

원래는 인계동 본점을 가야했는데,

 

이젠 근처에서 편하게 먹을 수 있게 되었네요~ㅎㅎ

 

 

 

 

 

 

 

이거슨 고요남의 메뉴판!

 

다른거 필요없이 메뉴마다 이미지가 있어서

 

결정하기 편하네요~

 

 

 

 

 

 

 

 

위 사진처럼 기본찬은 밑반찬 다섯가지와,

 

소고기 무국이 나오는데

 

소고기 무국이 진짜 맛있더라구요ㅎㅎ

 

 

막 특별한 맛은 아니고,

 

그냥 소고기 무국맛인데 묘하게 맛있는...

 

 

 

 

 

 

< 55센치 한우육회초밥 >

 

무려 22000원..!!

 

 

가격이 조금 부담되긴 했는데,

 

맛은 있었어요!

 

 

 

 

 

 

 

옆에보이는 양념 소스를 주는데,

 

올려서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ㅎㅎ

 

 

 

 

 

 

 

 

< 고인돌 갈비 中 > - 39000원

 

 

고인돌 갈비는 메뉴판과 90% 유사한 갈비가 나옵니다!

 

다만 종업원이 바로 먹기좋게 잘라준 후

 

부추를 가득 올려줘요~~

 

 

굉장히 부드러운것이 특징이네요!

 

 

 

맛은 그냥 찜갈비맛

 

우와 엄청 맛있다!! 이런 느낌보다는

 

고기가 되게 연하고 맛있네~ 이정도 느낌??

 

 

 

 

 

 

 

 

 

결국 다 먹었습니다...!!!

 

2인으로 육회초밥 + 고인돌갈비 (중) + 음료두잔

 

했더니 약 6만5천원 가량 나오더라구요.

 

 

다 만들어져서 나오는지라

 

깔끔하게 냄새 많이 안베고, 손쉽게 먹는건 좋았지만

 

저같은 취준생에겐 부담되는 가격ㅠ

 

 

개인적으로는 고인돌 갈비보다도

 

저 55센치 한우육회초밥!

 

요게 진짜 맛있더라구요ㅎㅎ 가시는분들 있다면

 

꼭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