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방

비비큐 핫스파이시 윙 먹방 리뷰

 

 

 

 

안녕하세요~ 예니입니다!!

 

오늘도 비비큐 먹방 후기를 올리네요..ㅎㅎ

 

 

원래 비비큐 먹을때는 황금올리브 닭다리를 고정픽으로 먹지만,

 

오늘은 마음이 싱숭생숭해서 한번 새로운 종목에 도전해봤습니다.

 

 

바로 핫스파이시 윙!!

 

말 그대로 날개만 가득한..ㅎㅎ

 

 

 

 

 

 

 

 

나름대로 많이 시켜먹었더니,

 

사장님께서 소스를 많이 챙겨주시네요ㅎㅎ

 

황금올리브 닭다리는 항상 딱 8개 들어있어서

 

그냥 봤을땐 뭔가 허전한 느낌도 있었는데,

 

 

스파이시윙은 완전 가득가득해서 풍성해보여요ㅎㅎ

 

 

 

 

 

 

빛깔이 넘나 고움..ㅎㅎ

 

 

 

 

 

 

아...이거 보시는분들 오늘 무조건 치킨각

 

 

 

 

 

결국 다 먹었네요..ㅎㅎ

 

1인 1닭하기에 무리 없는 양이에요.

 

많아보여도 살이 엄청 많은건 아니라서...

 

 

소스는 비비큐에서 재공하는 비비소스를 먹어도 좋지만

 

저는 양념 소스를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결론 : 치킨의 진리는 비비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