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방

도미노피자 (방탕피자) 먹방 후기~!!

 

 

 

도미노피자 (방탕피자) 먹방 후기~!!

 

 

 

 

 

님들!!!

 

도미노피자는 포테이토가 진리인거 다들 알고 계시죠??

 

 

그런데, 포테이토 피자의 아성에 도전하는 피자가 나왔습니다..ㄷㄷ

 

일명 방탕피자..!!

 

 

 

네이버 D모 카페에서 활동중인 "방탕수녀단" 께서 계발하신 메뉴입니다ㅎ

 

 

 

 

 

 

 

 

 

 

 

<< 방탕피자 레시피 >>

 

 

베이스 : 치즈피자

 

+

 

도미노치즈100g 1개

베이컨8 1개

베이컨칩30g 1개

마요네즈30g 2개

 

+

 

토마토소스 적게, 마요네즈 + 베이컨칩 많이!! (전화 혹은 메시지)

 

 

 

 

평을 들어보면 호평이 굉장히 많았고,

 

포테이토만 드시던분들이 넘어가셨다는 말이 있어서

 

저도 도전해봤습니다!!

 

 

 

 

 

 

 

 

 

 

할인 안받으시면 가격이 좀 쎈데..

 

다들 KT VIP 정돈 되시잖아요?^^ 깔깔

 

 

 

 

 

 

 

주문 후 도착한 방탕피자!!!

 

 

 

 

 

 

 

 

 

박스 개봉전...기대가 됩니다ㅎㅎ

 

 

후후...어떤 비쥬얼로 나를 기다릴런지...!!

 

 

 

 

 

 

 

 

 

 

 

 

보기만해도 치즈가 엄청납니다ㅎㅎ

 

치즈덕후들은 정말 좋아할듯!!

 

 

 

 

 

 

 

 

 

우걱우걱

 

맛있습니다!!!

 

 

엄청난 치즈 + 마요네즈 + 베이컨 조합이 꿀조합이네요ㅎㅎ

 

다만 포테이토의 경우 3조각 이상 먹으면 배불러서 못먹었는데,

 

방탕피자는 3조각부터는 짠게 확 옵니다;

 

 

넘나 짬..

 

 

그래도 쉬었다가 다시 데워먹으면 됩니다ㅎㅎㅎ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여러 레시피에 도전해 볼 생각입니다~!!

 

 

 

여기까지 방탕피자 후기였습니다ㅎㅎㅎㅎ

 

 

 

 

 

 

 

 

'리뷰 > 먹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만여행기 (먹방편2)  (0) 2018.01.20
대만여행기 (먹방편1)  (1) 2018.01.12
하겐다즈 (strawberry flavor) 먹방 후기  (0) 2017.12.19
비비큐 핫스파이시 윙 먹방 리뷰  (0) 2017.08.30
동탄 고요남 먹방 리뷰  (0) 2017.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