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방

대만여행기 (먹방편2)

 

 

대만여행기 (먹방편2)

 

 

안녕하세요 예니입니다~!


 

대만 먹방 2탄입니다~!!

 

 

 

 

 

1. 스펀 닭날개 볶음밥

 

 

 

 

 

이건 그냥 존맛이에요..

 

사실 맛이 없을수가 없는 조합

 

처음으로 딱 먹고 몇개 더 먹고싶은 생각이 들었던 음식!

 

매운맛 순한맛 있는데, 저는 순한맛 먹었습니다ㅎㅎ

 

 

 

 

 

 

2. 진과스 금박물관 광부도시락

 

 

 

 

 

꽃보다 할배에 나와서 유명해진 광부도시락!

 

약간 후추? 같은 향신료향이 나긴 하는데,

 

맛있어요!!

 

 

한국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김치랑 미역국까지 주더라구요..ㅋㅋ

 

반면 한국 손님들 자리 없으면 다른 사람들 얼마나 먹었나

 

대놓고와서 눈치주는데 극혐이었음;;

 

 

 

(가게에서 그런게 아니라 한국손님들이 아 자리없어 하면서 계속

 

얼마나 먹었나 체크함..ㅋㅋ)

 

 

 

 

 

3. 이름모를 간식

 

 

 

지나가다가 맛있어 보여서 사먹었는데,

 

튀긴빵 안에 카스타드를 넣어서 주는데 핵존맛이에요ㅎㅎ

 

생각보다 가격이 좀 비쌌던거 같은데 한 3천원??

 

 

맛은있어요 달달한거 좋아하시면 먹어볼만함!

 

 

 

4. 지우펀 땅콩 아이스크림

 

 

 

 

맛있다고 소문나서 먹었는데 저는 그냥 평범했어요.

 

여자친구는 핵존맛이라며 호들갑을 떨던데..

 

 

우리가 아는 땅콩 아이스크림 맛이 아니고,

 

그냥 아이스크림에 땅콩을 넣어서 만들었어요.

 

식감은 쫀득쫀득 김쫀득

 

 

 

5. 대만 대왕카스테라 (단수이)

 

 

 

 

 

 

말로만 듣던 대만 대왕카스테라!!

 

한국에서도 잠깐 열풍 불었다가 지금은 어디있는지 모르겠네요..

 

 

저거 한개 만들면 손님 열명 받기전에 다 떨어져서

 

대략 20~30분은 기본으로 기다려야 합니다.

 

 

 

 

 

 

 

바로 갓나온 카스테라라서 따뜻해가지고 엄청 맛있어요!!

 

그럼 한국에서 먹었던 대왕 카스테라랑 다르냐 더 특별하냐

 

물으신다면 그건 또 아니었어요.

 

 

카스테라는 그냥 카스테라일뿐

 

나중에 식으니까 그저그래서 다 버렸어요.

 

 

전 파리바게트 벌꿀 카스테라가 제일 맛있더라구요ㅎㅎ

 

 

 

 

 

3편으로 ㄱ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