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방

대만여행기 (먹방편 마지막)

 

 

대만여행기 (먹방편 끝)

 

 

먹은게 너무 많아서 3편까지 넘어왔네요..ㅎ

 

대만 음식에 관심 있으신분들께 도움이되기를!!

 

 

 

 

1. 삼미식당

 

 

 

 

 

대만 삼미식당.. 여자친구가 줄서서 먹을정도로

 

존맛이라는 평을 봤다고해서 갔는데,

 

 

기대가 너무 컸던것 같네요..ㅎㅎ

 

연어 초밥은 진짜 큽니다.

 

근데 그냥 큰게 다에요...물려요

 

 

관자에 베이컨 말은 꼬치나 새우도 그냥 그랬어요.

 

말 그대로 싸고 배부르게 먹고 싶다면 추천합니다만,

 

돈 있으면 굳이 찾아가서 안먹어도 될 것 같아요..

 

 

솔직히 왜 인기 있는지 모르겠네요.

 

 

 

2. 궈봐훠궈

 

 

 

 

뷔페식으로 되어 나름대로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던 궈바훠궈!!

 

맛이 4종류정도 있는데, 김치맛도 있어서...ㅋㅋ

 

로컬은 아무도 안오고..한국 손님만 받는거 아닌가 싶었는데,

 

 

나름대로 외국손님도 꽤 있었어요.

 

물론 80% 이상이 한국손님..

 

 

맛은 초반엔 오~ 생각보다 괜찮은데? 맛있는데??ㅎㅎ

 

하고 먹다가 또 금새 질림ㅠ

 

 

그래도 뷔페식이라 푸짐하게 먹을 수 있고,

 

음식 종류도 꽤 많아서 이정도면 가볼만하다고 생각합니다ㅎ

 

 

 

3. 85˚C 소금 Coffee

 

 

 

 

 

 

소금커피라는 말이 끄덕여질정도로

 

살짝 짭쪼름한 맛이 납니다~

 

 

엄청 맛있는건 아닌데 꽤 먹을만한?

 

대부분 저 비쥬얼이 이뻐서 먹는것 같더라구요~

 

아이스로 시켜야만 저 비쥬얼이 나오니 참고하세요ㅎㅎ

 

 

 

4. 대만 길거리 음식

 

 

 

개인적으로 이 길거리 음식들이 진짜 존맛탱이었어요ㅎㅎ

 

대왕오징어 저거 잘라서 마요네즈 뿌려주는데 핵존맛

 

감자에 치즈 뿌려준것도 존맛

 

찹스테이크도 존맛

 

타코야키도 존맛

 

버블티도 존맛

 

 

 

 

 

 

 

 

 

 

 

 

'리뷰 > 먹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뚜기 깻잎라면 먹방후기!!  (0) 2018.02.09
동탄 新 진미통닭 먹방후기!!  (0) 2018.02.09
대만여행기 (먹방편2)  (0) 2018.01.20
대만여행기 (먹방편1)  (1) 2018.01.12
도미노피자 (방탕피자) 먹방 후기~!!  (2) 2017.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