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방

대만여행기 (먹방편1)

 

 

 

대만여행기 (먹방편1)

 

 

안녕하세요 예니입니다~!

 

18/01/08 ~ 18/01/11 대만여행을 다녀왔어요!!

 

저번 코타키나발루 여행기 구구절절 쓰다보니 너무 지쳐서..

 

그냥 먹은것들만 간단하게 리뷰할게요~

 

 

대만 여행하실때 참고하세요~~~

 

 

 

 

 

1. 제주항공 기내식 (파일럿 기내식)

 

 

 

 

 

 

 

지난번 코타키나발루 여행때 왜 기내식 주문 안했냐고

 

여자친구 핀잔줬더니..

 

 2시간 30분거리 대만가는데 신청했더라구요..ㅎㅎ

 

가격은 18000원

 

 

우와 맛있다 이정돈 아니고 딱 먹을만함.

 

 

근데 가는날 날씨가 안좋아서 진심 기내가 너무너무너무 흔들림

 

먹고 멀미나서 토할뻔;;

 

 

이정도 거리는 그냥 먹지맙시다...

 

딱 어그로용임..ㅋㅋ

 

 

 

 

 

 

 

2. 딘타이펑 샤오롱바오 // 우육면

 

 

 

 

 

 

 

 

 

 

딘타이펑 본점

 

 무쟈게 맛있다는 후기보고감

 

ㅇㅈ 샤오롱바오 존맛

 

약간 기름진듯 하면서도 담백하게 맛있음!

 

 

 

 

 

 

 

 

 

 

우육면은..호불호가 갈리는것 같던데,

 

저는 불호였습니다.

 

맛 없었어요..

 

 

혹시나하는 마음에 몇번 더 먹어봤는데, 도저히 안되겠어서 안먹었습니다.

 

나중에 가이드에게 물어보니,

 

여기 우육면 원래 맛없다고...여기선 샤오롱바오만 먹는걸로!!

 

 

 

 

 

 

3. 대만 망고빙수 (쓰무시 Smooth House)

 

 

 

 

 

 

 

 

유명한 망고 빙수 집이라고 하는데,

 

딱히 특별함을 느끼진 못했음.

 

 

그냥 프렌차이즈 망고빙수랑 뭐가 다른지 잘 모르겠네요.

 

가이드에게 물어보니 진가는 여름철에 먹어야 더 맛있다고..

 

빙수 먹으러 대만가지 마세요..그냥 똑같습니다.

 

 

 

 

 

4. 대만 길거리 국민간식 총좌빙

 

 

 

 

 

 

밀가루에 토핑을 선택해서 말아먹는건데,

 

꽤 먹을만함

 

무난무난

 

물론 매일 먹고 싶다거나, 두개먹고 싶은 생각은 없었음

 

 

 

 

 

 

5. Family mart Egg Sandwich

 

 

 

 

 

대만 여행 첫날 나도 모르게 우와 맛있는데?

 

처음 감탄사가 나온 음식..

 

짭쪼름하니 맛있음!!ㅎㅎ

 

 

 

 

 

2편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