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방

오뚜기 깻잎라면 먹방후기!!

 

 

 

 

오뚜기 깻잎라면 먹방후기!!

 

 

안녕하세요~ 예니입니다!

 

님들님들!!

 

 

오뚜기에서 출시한

 

"깻잎라면"

 

을 아시나요..?ㅋㅋ

 

 

 

어릴적에 어디 여행갔다가

 

고기 구어먹고 남은 깻잎 배추 이런거 넣어서

 

라면 끓여 먹었었는데 그때 정말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보자마자 바로 구매했어요!!

 

 

 

 

 

 

 

 

 

 

 

일반적인 컵라면과 비교했을때

 

크게 다른점은 없네요.

 

 

참깨라면에 계란블럭이 있는데,

 

이건 깻잎블럭이 있어요ㅎㅎ

 

 

 

 

 

 

 

 

 

 

후후...맛있었으면 좋겠네요.

 

 

 

 

 

 

전체적으로 맛을 표현하자면,

 

제가 느끼기엔 깻잎맛이 강하지 않더라구요.

 

 

그냥 일반라면 같았어요..

 

 

면은 보시다시피 얇은편이고,

 

먹다가 중간에 깻잎이 보이는거 말고는

 

잘 모르겠네요...

 

 

맛은 없는것도 아닌데 우와 맛있는것도 아닌..

 

컵라면은 육개장이나 새우탕면 신라면이 맛있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