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방

해태 고향만두 불낙교자 먹방 후기!!

 

 

 

해태 고향만두 불낙교자 먹방 후기!!

 

 

안녕하세요~ 예니입니다!

 

해태 고향만두의 자매품이 출시했어요!!!

 

 

바로 불낙교자!!

 

무한도전에서 조세호가 해태제과 면접 보면서 말한 이름...ㅋㅋ

 

실제로 쓰일줄이야..충격이네요ㅋㅋㅋ

 

 

 

이마트 갔다가 보이길래 신기해서 하나 가져와봤습니다ㅎㅎ

 

 

 

 

 

 

 

 

 

 

한봉다리 13개..좀 적은것 같은 느낌도 드네요...

 

저 같은 돼지에겐 그냥 한끼 간식일뿐

 

 

 

 

 

 

 

 

 

 

 

오늘도 팡팡이가 애처롭게 쳐다보네요ㅎㅎ

 

ㅎㅎㅎ고놈 참 맛있겠다

 

 

 

 

 

 

 

 

 

모양은 기존 고향만두와 똑같지만

 

구워보면 겉이 조금씩 시뻘겋게 물드네요!

 

제가 잘 구워서 더 맛있어보여요ㅎㅎ

 

 

 

 

 

 

 

 

한입 먹은 순간...헉

 

살짝 맵지만 너무 맛있어요ㅎㅎ

 

 

콜라랑 같이 먹으니 13개 금방 동나더라구요..양이 아쉽!!

 

근데 진짜 맛남ㅎㅎ

 

님들도 꼭 먹어보세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