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방

동탄 新 진미통닭 먹방후기!!

 

 

 

동탄 新 진미통닭 먹방후기!!

 

 

안녕하세요~ 예니입니다!

 

수원하면 진미통닭, 통닭하면 수원인거 다들 알고 계시죠?

 

 

그 진미통닭이 동탄에 생겼습니다!

 

비비큐와 교촌의 맛에 길들여진 제게 새로운 맛을 선사해주지 않을까 기대하며,

 

도착한 新진미통닭!

 

 

 

 

 

 

 

 

 

동네 통닭집이라고 하기엔 너무 깔끔하고,

 

이쁘게 잘해놨더라구요..ㅎㅎ

 

 

내부는 손님이 많아서 안찍었어요.

 

 

 

 

 

 

 

 

 

안에 손님도 많고, 뻘쭘하게 혼자 사진찍기가 부담시려워서

 

Take down!! 이 아닌 Take out 해왔습니다.

 

네 포장요.

 

 

 

 

 

 

 

 

메뉴가 여러개 있는데,

 

그중에서 저는 진리의 후라이드반 / 양념반을 주문했어요!

 

포장하면 1000원 할인 + 콜라도 500ml 로 줍니다!!

 

 

 

 

 

 

 

 

 

 

 

요즘 프렌차이즈랑 다른건,

 

양이 정말 푸짐하네요ㅎㅎ

 

 

 

안에 튀김똥집과 감자튀김까지..!!

 

튀김똥집을 엄청 좋아해서 저거 주는게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진리의 양념반 후라이드반!!

 

 

 

 

 

 

 

 

 

레알루다가 맛있네요ㅎㅎ

 

그런데 생각보다 뻑뻑살이 많아요 가슴살...

 

 

개인적으로 별로 안좋아하는 부위라..

 

 

 

 

 

 

 

 

 

 

양이 많아서 배부른것도 있지만,

 

뻑살은 남겼어요..

 

 

가슴살 좋아하시는분들이 먹으면 더 좋을 것 같네요ㅎㅎ

 

 

 

요번주에만 매장에서 한번 포장으로 한번 총 두번 먹었는데,

 

일단 가성비면에서 상당히 좋다고 생각하구요.

 

 

맛도 옛날통닭맛에 충실함 + 양념이 진짜 존맛

 

 

 

프렌차이즈 맛에 질리신분들이라면

 

중간중간 한번씩 시켜먹을 경우 만족도가 높을 것 같네요!

 

또 아이들보다 어른들이 좋아할만한 맛이랍니다.

 

 

 

 

 

주문하실땐 아래 메뉴랑 주문 가능 시간 꼭 확인하세요!!

 

 

진미통닭 (동탄직영점)

 

영업시간 : 오후2시 ~ 새벽1시

(매주 월요일 휴무)

 

위치 : 경기도 화성시 반송동 42-6

(건물 뒤 지하주차장 주차 가능 - 넉넉하진않음)

 

매장번호 : 031_8015_5545

 

 

 

 

 

 

 

 

 

 

 

 

 

 

'리뷰 > 먹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태 고향만두 불낙교자 먹방 후기!!  (0) 2018.03.01
오뚜기 깻잎라면 먹방후기!!  (0) 2018.02.09
대만여행기 (먹방편 마지막)  (0) 2018.01.26
대만여행기 (먹방편2)  (0) 2018.01.20
대만여행기 (먹방편1)  (1) 2018.0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