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방

[동탄 맛집] 호무라 텐동에 다녀왔어요~

 

 

 

 

[동탄 맛집] 호무라 텐동 먹방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탄 맛집 호무라 텐동에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동탄 센트럴 파크쪽에 위치하고 있는데,

 

조금 안쪽에 있기도하고 상가주택(1층 상가, 2층~ 주택)으로 된

 

건축물이라 주차는 센트럴 파크쪽에 하시고,

 

걸어 오시는게 더 좋을 것 같아요~

 

 

(센트럴 파크 주차료 1시간 무료, 이 후 시간당 500원 정도 수준이에요)

 

 

 

 

 

 

 

 

 

 

 

 

가게 내부는 정갈하니 이쁘고,

 

이렇게 상이 깔려있는데 

 

텐동 첨 먹어보는거 티날까봐

 

아무렇지 않은척 했어요ㅎㅎ

 

 

 

 

 

 

 

 

 

 

저는 어느 음식점을 가도 메뉴 맨 위 첫번째 있는 메뉴가

 

그 가게에서 가장 자신있는 메뉴!

 

라고 생각하기에 기본인 호무라 텐동을 주문했습니다!!

 

 

 

 

 

 

 

 

 

 

 

식전에 나오는 장국입니다.

 

안에 조그맣게 꽃게도 들어가 있네요~

 

 

솔직하게 말하면 이 장국은 너무 짰어요..

 

그 날만 그런건지..ㅎㅎ 일부러 그렇게 한건지 잘 모르겠네요;;

 

 

 

 

 

 

 

 

 

 

 

 

여자친구가 주문한 에비텐동이에요!!

 

새우가 넘나 맛있어 보여서

 

아 그냥 기본말고 에비텐동 시킬껄 그랬나 싶었어요..ㅋㅋ

 

 

 

 

 

 

 

 

 

 

 

근접샷..

 

비쥬얼 미침;;

 

 

 

 

 

 

 

호무라텐동

 

제가 주문한 호무라 텐동은 작은새우 / 가지 / 꽈리꼬추 / 닭가슴살 / 느라티버섯 / 김 / 단호박

 

구성으로 되어있는데 솔직하게 가지,꽈리꼬추,닭가슴살,느타리버섯은 안좋아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텐동이 이런거였나..?

 

싶을정도로 겉은 바삭바삭하면서 속은 촉촉!!!

 

맛도 짭쪼름하니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ㅎㅎ

 

 

 

미리 튀겨놓은걸 주시는게 아니고,

 

주문하면 바로바로 튀겨서 나오는데

 

(그래서 시간은 좀 걸림)

 

걍 ㅁㅊㅁㅊ 핵존맛이에요.

 

 

 

 

 

 

 

 

 

밑에 깔려있는 밥까지 싹 다 퍼먹었습니다!!

 

동탄 센트럴 파크쪽에 있는 음식점은 대부분 3시 ~ 5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이구요.

 

라스트 오더가 2시30분이라고하니 미리 알고 오셔야 할 것 같아요!!

 

 

 

몰랐는데 동탄 센트럴파크쪽에 정말 숨은 맛집들이 많더라구요.

 

한번쯤 오셔서 먹어도 후회하지 않을 맛이었어요~

 

 

 

* 본 포스팅은 제 돈 주고 사먹은 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