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방

또래오래 갈릭반 핫양념반 먹방 후기

 

 

 

또래오래 갈릭반 핫양념반 먹방 후기

 

안녕하세요~ 예니입니다!

 

오늘은 또래오래! 에서 갈반핫반을 시켜 먹었습니다~!

 

 

원래 저의 치킨 취향은

 

단호하게 비비큐, 교촌이지만..

 

 

때로는 도전하고 싶은날이 있잖아요?

 

 

 

" 도전을 받아들여라. 그러면 승리의 쾌감을 맛볼 지도 모른다 "

 

by George S. Patton

 

 

 

 

 

 

 

 

 

 

또래오래 광고 모델이 무려 볼빨간사춘기!!

 

옆에 기타치는 친구도 좋지만,

 

안지영..헑헑 넘나 죠음

 

 

가격은 17000원!!

 

가격은 좋아요ㅎㅎ

 

 

 

 

 

 

 

 

 

 

또래오래 치킨은 일단 닭이커요!

 

그리고 갈릭과 핫후의 조합이 정말 잘 맞아요!!

 

갈릭 -> 핫후

 

순서로 먹다보면 어느샌가 사라짐...

 

 

솔직히 말하자면,

 

저는 뻑살을 싫어해서...

 

 

뻑살 싫어하시는분들은 또래오래말고 딴거드세요.

 

저도 남겼어요..

 

 

 

 

 

 

 

 

 

이 영롱한 빛깔 보이시나요?

 

짭쪼름한게 진짜 맛있어요ㅎㅎ

 

 

 

 

 

 

 

 

 

닭다리의 위엄..

집에서 혼자 먹는데 무슨 위생용 장갑이냐구요?

 

제 맘 입니다.

 

평소에도 깔끔하다는 소리 자주 들어요ㅎㅎ

 

 

 

 

 

 

 

 

떡이 원래 있는건지 모르겠는데,

 

저는 떡을 별로 안좋아해서..

 

그래도 감사히 먹었습니다ㅎㅎ

 

 

참고로 매운거 못드시는분들은 핫양념 드시지 마세요 정말 매워요!

 

제 기준 신라면(안매움) , 죠떡 (살짝매움)

 

수준인데 핫양념은 죠떡보다 매워요..

 

 

 

 

개인적으로 저는 또래오래 갈릭반 핫양념반 같은 경우

 

닭가슴살을 좋아하시고, 매운걸 잘드시는분께 추천해드리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