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잡다한것

[잡템] 마약배게 3개월 실사용 후기!!

 

 

 

[잡템] 마약배게 3개월 실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 할 아이템은 마약배게 입니다!

 

SNS 자주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봤을 이 광고!

마약배게 사이에 계란을 넣고 지지고 볶고...ㅎㅎ

 

솔직히 전 이런 광고에 대한 거부감을 갖는 사람이라서

딱히 구매하고 싶은 마음은 없었는데,

여자친구가 주문했더라구요...ㅠㅠ

 

 

 

 

 

 

그렇게 우리집에 배송된 마약배게..

포장은 보시다시피 깔끔하게 왔어요.

 

 

 

 

 

 

 

 

 

먼저 배송 받았을때 느낌은 이제 막 공장에서 나온듯한 냄새가 납니다.

받자마자 빨래 돌렸어요.

 

다행히 저희집에는 건조기가 있어서 쉽게 건조 했는데,

만약에 건조기가 없었다면 자연건조로 얼마나 말려야 마를지 잘 모르겠어요.

 

빨래 돌리고 이튿날부터 오늘까지 약 3개월정도 사용했습니다.

나름대로 잘 사용중이에요.

 

제품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일단 엄청 가벼운거?

가벼운게 장점이 될런지 모르겠지만 그냥 가벼워서 좋아요..ㅋㅋ

(이리저리 배게 포지션 잡을때 쉬움ㅎㅎ)

 

그럼 진짜로 누우면 바로 잠에드나요?? 꿀잠 잘 수 있나요???

라고 물어보신다면 그건 아니에요..ㅎㅎ

그렇다고 불편해서 잠 못자고 이런것도 아니구요..ㅋㅋ

 

크기가 작아서 껴안고 자거나 이런건 불가능합니다.

원래 배게 하나에 세컨용 배게로 쓰면 딱 좋더라구요.

특히나 그냥 하늘보고 주무시는 분들에게 좋을 것 같아요.

 

그러나 저는 배게에 얼굴을 묻고 자는편이기도 하고..

개인적으로는 크고, 무겁고, 푹신푹신한 배게를 더 선호합니다.

 

 

 

 

 

 

 

 

간혹 요놈이 올라와 있는거보면

꽤 좋은것같기도 하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