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팡팡이

팡팡이 미용후기

 

 

팡팡이 미용후기

 

 

안녕하세요~

 

지난 팡팡이 미용 셀프 후기 기억하시나요~?

 

 

<우리집 팡팡이 self 미용 후기>

 

 

당시 사진..ㅎㅎ

 

 

오늘은 전문가에게 맡겨봤습니다~

 

아직 곰돌이컷은 조금 이른감이 있어서 그냥 동글동글하게

 

잔털제거 + 발톱정리 + 목욕까지 요청했어요ㅎ

 

 

 

 

전문가의 손길을 거친 팡팡이...

 

 

 

 

 

말끔해진 팡팡이~~ 어떤가요??

 

제가 직접 미용했을때랑 별 차이 없죠?ㅎㅎ

 

 

제가 했을때 팡팡이 표정이 무척이나 어두웠는데..

 

지금은 꽤 밝네요....ㅎㅎㅎ

 

 

 

여러분 미용은 그냥 전문가에게 맡깁시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