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팡팡이

가평애견펜션 쁘띠독에 다녀오다.

 

 

 

가평 애견펜션 쁘띠독에 다녀오다.

 

 

주인 잘못만나 매일 집에 칩거중인..

 

우리 팡팡이를 위한 선물로 가평 애견펜션 "쁘띠독"에 다녀왔습니다.

 

 

 

 

외출 준비 中 한컷

매섭게 쳐다보는게 이미 주인에 대한 충성심은 사라진지 오래입니다..

 

 

 

최근 지나친 야외 활동으로 인해 이상한 병에 옮아서..

며칠간 약먹고 조심하느라 외출을 안했었는데,

약도 다 먹고 시간이 딱 맞아서 과감히 팡팡이와 여행을 떠났네요~

 

 

출발전 차에 똥싸고 오줌싸고, 토하고 짖고 난리치는거 아닌가 했는데..

 

 

우리 팡팡이는 착하게도 짖기만 했네요.

목소리가 어찌나 큰지 네비가 안들려서 자꾸 헷갈려가지고

길도 헤매고...우여곡절 끝에 도착했습니다ㅎㅎ

 

 

(정면에서 바라본 전경)

 

                                                     (주차는 아무데나하면됨)                                                                                           (애견풀장)

 

 

 

쁘띠독 애견펜션은 강아지를 위한 풀이 있어요ㅎㅎ

 

들어가기전 알아둘점은!

강아지와 함께 풀에 들어간다면 수영복은 필수 착용!!

강아지 풀 입욕전 소변보게하기!!!

 

우리집 강아지가 수영에 재능이 있어서 난 들어갈 필요가 없다

 

하시는분들은 밖에서 사복입고 구경하시면 됩니다..ㅎㅎ

 

 

*가장 중요한 가격은 2인 기준 2만원 추가입니다. (강아지 추가 +1만원)

 

 

 

수영장 내부는 겨울철이라 꽤 더운편이에요.

물 온도도 따뜻해요, 여름엔 어떨런지 모르겠네요..

 

안에 탈의실이 따로 준비되어 있지는 않으니, 숙소에서 미리 갈아입고 오셔야 합니다.

정면으로 보이는 문으로 나가면 강아지를 위한 샤워 시설, 건조시설이 마련되어 있어요.

 

 

 

 

또한 풀장 내부에 강아지를 위한 사우나가 있더라구요..ㅋㅋ

사우나는 경험하는 강아지가 전 세계에 몇이나 될까 싶어서 체험 한번 했습니다ㅎㅎ

 

 

 

 

매우 즐거워보이는 우리 팡팡이^^

 

 

 

 

뉘집 강아지인지..혼자서 균형을 잡으며 유유히 떠다니는데

저보다 더 낫더라구요...ㅎㅎ

 

 

 

 

강아지 샤워 & 건조 시설

 

뭔가 허름해 보이긴 했지만, 나름대로 있을거 다 있고 불편한점은 없었어요~

샴푸도 있고, 따뜻한 물도 잘나옵니다!

 

 

 

 

씻기고나서 드라이룸에 한번 넣어봤는데..

시무룩 + 괴성으로..집에서처럼 드라이기로 말려줬어요...

 

어찌나 난리를 치는지 주위 사람들이 다 쳐다봐가지고....

왼쪽 사진은 집요정 도비같네요..ㅎㅎ

 

 

 

 

물놀이 후 쉬러 예약한 "요키" 방으로 입실!

 

 

(아이폰7 플러스 파노라마샷)

 

 

사진으로 보이는 것처럼 방이 엄청 크거나, 고급스럽거나 그렇진 않아요.

딱 필요한것들이 있고, 연인끼리 분위기를 내기보다는

정말 강아지 사랑하는 사람들이와서 놀기 좋은곳!

 

정말 좋은건 우리집 강아지가 아무리 짖어도 다른 사람들 생각할 필요가 없어서 좋았네요..ㅎㅎ

집에선 짖지 말라고 혼내고 애원하고...ㅎㅎ

 

 

TV 옆 문으로 나가면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는 테라스가 있는데요

(흡연자들을 위한 시설로도 보임-_-)

 

 

맞은편에도 펜션이 많아서 여름 성수기때 오면 꽤 북적북적해 보일것 같더라구요ㅎㅎ

지금은 겨울이라 그런지 한산했습니다.

 

 

 

 

1층에는 간단하게 사먹을 수 있는 편의점이 있구요.

(차타고 1km 근방에 편의점 및 마트가 또 있어요)

 

들어가보면,

 

 

 

 

 

강아지 PHOTO ZONE 과 주인을 위한 Table 이 마련되어 있어요.

우리 팡팡이도 사진 찍었어야 했는데..난리를 쳐서 못찍었네요ㅎㅎ

 

 

그리고 이 펜션의 특별한점!!

 

 

 

설현느님께서 다녀가셨네요..

주인아저씨께서 IOI도 다녀갔다고...엄청난곳입니다ㅎㅎ

 

 

 

 

 

 

일요일인데 생각보다 사람(강아지)들이 많이 왔더라구요.

덕분에 우리 팡팡이도 여러 친구들 만났습니다ㅎㅎ

 

만만해 보이는 애들한테만 까불더라구요...

주인 닮아가지고...

 

 

다 놀았으면 이제 밥 시간입니다.

 

숯불은 주인아저씨께 (17~19시) 사이로 연락드리면

실내/외 어디든 먹을 수 있도록 세팅해주십니다~

 

저는 방으로 숯불을 가져와서 먹었어요.

 

 

 

 

 

실컷 놀고, 야외에서 숯불로 먹는 고기는 맛없을수가 없더라구요..ㅎㅎ

 

 

 

 

식사를 마치고, 밤이 저물자

팡팡이도 졸렸는지 꾸벅꾸벅...

 

그래도 표정이 많이 밝아졌어요!!

 

 

 

 

결국 Deep sleep 으로 마무리..

 

 

여행 총 견적은 주유비 = 3만원

펜션비용 = 쿠팡제휴 9만5천원 + 숯불(1.5만원) + 풀장 (3만원) = 14만원

부식비 : 5만원

 

1박2일 코스로 총 22만원 들었습니다.

 

펜션에서보니 학생들보다는 나이 좀 있으신분들이 많이 왔더라구요.

펜션가면 보통 이정도로 쓰는게 기본이긴 하지만..

조금은 부담되네요..ㅎㅎㅎ

 

 

총평 : 반려견과 함께하기엔 가성비 괜찮음 (풀장은 약간 창렬느낌)

서로 강아지 이쁘다고 하느라 여행객들 분위기도 훈훈

전 좋았습니다ㅎㅎ

 

 

 

 

 

쁘띠독

 

전화 :070-4882-2915
       010-8878-9833
주소 : 경기도 가평군 상면 덕현리 178-1 (청군로 330-53)

 

 

 

 

 

(Click) 우리집 팡팡이의 발치 후기

(Click) 포메라니안 Self 미용에 도전하다.

(Click) 가평 애견펜션 쁘띠독에 다녀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