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자취한끼

한솥도시락 왕카레돈까스 덮밥 한끼!

 

 

 

 

한솥도시락 왕카레돈까스 덮밥 한끼!

 

 

한솥도시락하면 정말 가성비 최고!

 

전 편의점 도시락보다도 기왕 먹을거면 조금 더 주더라도

 

한솥 도시락 추천합니다!!

 

 

그래서 오늘 먹은 메뉴는 왕카레돈까스 덮밥!!

 

 

 

 

 

 

 

무려 5500원....!!

 

이정도면 한솥에서는 프리미엄 라인이라고 봐야합니다.

 

 

원래는 치킨마요 사러갔다가..

 

이놈이 너무 맛있어보여서 주문했어요ㅎㅎ

 

 

이정도 가격이면 생일날 먹어야는데..생일은 아니었습니다ㅎㅎ;

 

 

 

 

 

 

 

 

 

비쥬얼 오져부럿네요...ㅎㅎ

 

바삭해보이는 돈까스와 카레 그리고 그 위에 고명처럼 올라간

 

계란과 양파가 너무 맛있어보이죠?ㅎ

 

 

 

 

 

 

 

 

5500원 가격답게 양이 정말 많아요!

 

나름대로 잘먹는다고 자부하는데 꽤 배부르게 먹었습니다ㅎㅎ

 

 

집 근처에 (걸어서 10분) 한솥이 있다는것 자체가

 

너무 행복하네요ㅎㅎ

 

 

여러분도 자취할땐 꼭 솥세권으로 잡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