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자취한끼

[요리] 인기가요 샌드위치 만들어먹기!

 

 

인기가요 샌드위치 만들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핫한 인기가요 샌드위치를 만들어봤어요!!

 

 

그냥 근처 편의점에서 사먹을까 생각도하다가,

 

인터넷 찾아보니 방송국에서 파는 그 맛이 아니라는 말들이 많아서ㅋㅋ

 

제가 직접 만들어봤어요~!!

 

 

 

일단 재료는

 

식빵, 계란, 맛살, 감자

딸기잼, 양배추, 오이, 마요네즈

설탕, 후추

 

요렇게 있으면 됩니다!

 

 

 

 

 

인기가요 샌드위치는 계란+감자 / 딸기잼 / 맛살+양배추

 

조합을 한면씩 발라줘야해요.

 

 

 

먼저 계란+감자 조합을 만들어 봤어요~

 

 

 

 

 

 

계란은 소금을 미리 넣은 물에 중간불로 잘 익히면 되고,

 

감자는 덩어리가 커서 혹시 잘 안익을수도 있으니,

 

끓이기 전에 미리 잘라서 잘 익을 수 있도록 해주세요!

 

 

 

 

 

 

 

계란과 감자가 익는 동안에는 오이를 잘게 썬 후 소금물에 절여주고,

 

맛살의 뼈와 살을 분리해주세요!

 

 

 

 

 

 

 

양배추도 송송 썰어주시구요!

 

이 모든것들을 한데 모아주세요~!!

 

 

 

 

 

 

 

 

 

박일도가 빙의된듯 섞어주세요!!

 

동생한테!!!간다!!!!!!!!!!!!!!!

 

주물주물

 

 

 

계란과 감자가 다 익으면,

 

서로 잘 섞으면서 으깨주세요~

 

 

 

 

 

 

 

 

으깬 감자와 계란이 잘 섞이면

 

마요네즈 + 설탕 + 후추로 간을해서 다시 섞어주세요~!!

 

양을 어느정도 넣냐구요?

 

그건 그냥 맘대로..손맛대로...

 

 

요리에는 정답이 없답니다.

 

 

 

 

 

 

 

 

자 이렇게되면 모든 준비가 끝났습니다!

 

이제 만들어볼까요~?

 

 

 

 

 

 

 

 

 

빵 끝 테투리를 잘라주시구요~

 

(안잘라도 상관은없음)

 

 

 

 

 

 

 

계란 + 감자

 

 

 

 

 

 

딸기잼

 

 

 

 

 

 

 

맛살 + 양배추,오이 조합을 순서대로 올려줍니다!

 

 

 

 

 

 

 

완성!!

 

 

 

 

 

 

 

비쥬얼 퀄리티가 그렇게 좋진 않지만...

 

엄청 맛있어요!!

 

 

언젠가 SBS 매점가서 제가 만든것과 비교해보고 싶네요..ㅎㅎ

 

 

 

.

.

.

 

 

 

 

번외로,,,

 

 

 

 

 

샌드위치 하나당 식빵이 4개씩 들어가다보니..

 

테투리가 엄청 많이 남네요...

 

튀겨드세요..ㅎㅎㅎ